유니티 에디터에서 다이얼로그를 표시하려면 EditorUtility.DisplayDialog 함수를 사용하면 된다.
해당 함수를 사용하여 3개의 인자를 (제목, 메시지, 버튼) 넣으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표시가 된다.
EditorUtility.DisplayDialog("제목", "메시지", "확인")
4개의 인자를 (제목, 메시지, ok버튼, cancel버튼) 넣으면 확인 버튼과 취소 버튼이 표시가 된다.
EditorUtility.DisplayDialog("제목", "메시지", "확인", "취소")
DisplayDialog 함수는 버튼 선택 여부를 bool 값으로 반환하게 되는데 이를 이용하여
true버튼을 선택하였을때 A함수가 호출이 되고 false버튼을 선택하면 B함수가 호출되게 할 수 있다.
if (EditorUtility.DisplayDialog("제목", "메시지", "true", "false"))
{
A();
}
else
{
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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