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잘 사용하고 있던 G304 KDA 에디션이
한 1년 반정도 사용하고 나니 뒤로가기 버튼을 누를경우
두 번씩 눌리는 더블 클릭 증상이 발생하였다.
로지텍 G가 붙은 게이밍 제품에는 2년 보증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
AS를 받고자 아래 번호로 전화를 걸었다.
02 - 3143 - 9429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휴무
전화를 걸게 되면 자동응답으로 연결되고
제품에 맞는 번호를 누를 경우 상담원 연결이 된다
상담원 연결이 되면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물어보게 되는데
G304 제품의 경우 중앙 건전지 넣는 부분을 열고 건전지를 분리하면
아래 시리얼 넘버가 보이게 된다.
시리얼 넘버 조회를 통해 2년 이내 제품 및
벌크나 병행 수입 제푼이 아닌 국내 정발 제품으로 확인되면
다른 기기로도 문제가 되는지, 재 연결 시도를 해보았는지를 확인하게 되고
해당 단계까지 통과시 AS 방식을 고르게 된다
로지택의 AS는 수리가 아닌 제품 교환으로 이루어지게 되고
방식은 택배로 보내고 받기 or 직접 찾아가기 중 선택을 하면 된다.
필자는 택배로 보내기로 결정했고
전화 종료후 알려드린 메일과 문자로 안내가 발송된다
메일에 적힌 대로 박스에 제품을 포장하여
그 안에 관련 정보를 적은 메모를 넣은 후
박스 외부에 접수 번호를 적어서 선불로 발송하면 된다.
필자는 제품 구매시 박스를 버리지 않는 편이다 보니
모든 제품 구성이 있어 처음 구입한 대로 잘 포장했다
(마우스 수신기도 까먹지 말고 보내자!)
그리고 어디선가 굴러다니는 박스를 하나 구해와
포장 후 외부에 접수 번호를 작성하였다.
택배는 GS 편의점 택배로 선불로 발송하였다.
한 1주일 후 아래와 같이 문자가 도착하였다
오 무려 G304 KDA 버전이 단종이 되어
정가 기준 2배 이상 비싼 G703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는 소식이었다
(갓 로지택)
당연히 다른 색상의 G304 교체 대신 G703으로 바꿔달라 고 메일을 보냈고
그 후 정상 접수 문자가 발송되었다.
이후로 약 2일정도 기달리고 보니
따끈따끈한 신품 G703이 도착하였다.
제품과 같이 이렇게 수리내역서도 보내주는데
매우 해자스러운 로지텍이었다.
이렇게 받은 마우스는 2년안에 고장시 또 무상 교체를 해주는지는 모르겠는데
이제 마우스는 로지텍만 사용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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